미국에서 이번 12월 6일부터 전도세미나와 사경회를 합니다.


미국예수전도협회가 장소를 빌려 쓰고 있는 교회가 그동안에 많은 도움을 주었는데 12월 31일로 교회당 임대 계약이 만료 되고 이전보다 많은 임대료를 요구받고(월 USD 1800에서 USD2600으로) 감당할수가 없어서 작은 장소로 이전하기로 했답니다.


그 예배당은 전도세미나와 사경회 때만 쓰는 것이 아니라 매주 토요일 모여서 전도를 나갈 때와 또 매주 하루씩 하는 성경공부장소로 미국 예수전도협회가 쓰고 있는 형편입니다. 


그래서 당장에 내년부터 집회장소가 없어지고 매주 기도하고 전도를 나갈 장소가 없어서 곤란을 겪게 된 것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주님이 인도를 하실지는 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미국예수전도협회가  집회때마다 장소를 빌리는 경비가 늘어날 것입니다.  


미국에서도 몇몇분들이 일만선교를 하고 있지만 미약하기가 그지 없습니다.

또 한국에서 도울수도 있지만 예수전도협회도  미국에 있는 전도자를 돕기 위해서 힘을 쓰기에는 아직도 여전히 연약합니다. 


가장 바람직한 것은 미국에서 이전과 또 현재 은혜를 받은 전도자들이 이 일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가운데 미국에 계신분들은 매월 정액으로 드리는 일만선교헌금(1구좌 USD 10)에 동참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주님이 허락하시면 여러구좌를 해 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소문제가 주님이 주관하심으로 잘 결정되어지고 형통하도록 간절한 기도를 부탁합니다.


사실 이 집회는 미국에 있는 진실한 성도들의 유일한 젖줄입니다.

여기서 은혜를 받은 이들이 소수의 무리들이지만  주님과 함께 사는 생활을 살고 매 주 로스엔젤레스 다운타운에서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마귀는 미국에서 복음전하는 가느다란 이 생명줄을 끊기 위해 오랫동안 많은 방해와 훼방을 일삼아 왔습니다. 

예수전도협회의 명성을 교회에 이용하기 위하여 장소를 빌려 주었다가 자기 생각대로 안되고 사적인 목적을 이루지 못하니까 내쫓는 일들을 여러 교회에서 수없이 많이 있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장소를 빌려 쓰고 있는 빛난교회 김선원 목사님은 교단에서 쫓겨나는 일을 당하기까지 이 진리를 위해 고난을 받은 분입니다.

아무쪼록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전세계에 흩어진 전도자들의 간절하고도 긴급한 기도를 부탁합니다.

그리고 미국에 계신 이전에 은혜를 받으신분들까지도 빠짐없는 일만선교헌금을 하시도록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한 부탁을 드립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강대한 나라가 되고"라는 말씀은 곧 교회를 말합니다. 눈에 보이는 지상교회가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는 강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교회는 반드시 이깁니다. 이와같은 승리의 행렬에 동참하셔서 주께로 부터 오는 많은 칭찬과 은혜가 있기를 바라오며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종들이 되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미국예수전도협회 연락처

김헌용간사 12132682950

  

(*.102.25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