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의 칠십이레예언의 책이 출간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책의 제목은 다니엘서 칠십이레 예언중에 나오는 말씀인 "깨달아 알지니라"(9:25)입니다.


이책은 잘못된 모든 종말론을 일거에 정리하는 강력한 책입니다.

지난 이천년동안 아무도 가보지 못한 영역으로 인도합니다.

그동안 잘못된 모든 이론들을 파합니다.

그와같은 이론들이 꼼짝할수 없도록 성령의 감동으로 주님이 일일이 풀어 주신 책입니다.

그 양도 방대하여 600페이지가 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마도 성경구절 4절의 말씀으로 그와같이 방대하고 심오한 깊이를 가진 책은 역사상 없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번역본이나 국내책은 단 한권도 참고하지 않았습니다.

직접 원서를 구입하여 읽고 연구한 책이며 참고한 원서만도 100권이 넘습니다.

16세기 종교개혁을 전후로 한 책들로부터 21세기의 책까지 6세기를 아우르는 신학서적을 연구했습니다.

개신교신학자만이 아니라 구교신학자들의 책까지 참고했으며

신구약성경 전반의 예언의 말씀을 연결하여 해석을 하였으며 신학, 언어학, 역사학, 고고학, 지리학, 천문학을 폭넓게 인용하였습니다.

칠십이레예언과 연관된 신약성경의 분문들은 주석가들이 일반적으로 놓친 헬라어 시제를 고려하여 해석을 하였습니다.


오늘날은 신학부재의 시대입니다.

IT시대인만큼 연구에 집중하는 학자도 없고 학문의 깊이도 없는시대입니다.

그래서인지 논문표절도 많고 작품표절도 많습니다.


그러나 이책은 이시대의 사조와는 달리 제대로 연구한 학문의 결정체입니다.   

연구한 시간을 빼놓고도 집필한 시간만 만 4년이라는 긴 기간이 걸렸습니다.

학술적인 깊이를 다루는 책이지만 방대한 내용이 한줄기로 이어지고 있어 읽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학문적인 이해뿐만이 아니라 은혜도 받습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의 마음과 사랑을 읽을수 있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이책은 소위 신학자들이 오랜세월동안 핑게해온 수많은 난해구절들이 시원하게 풀어집니다.

어떤 사람들이 우리가 쓰는 성경의 번역을 잘 못한 것이 아니라 성경의 본문까지도 훼손한것들을 찾아 내었습니다.

물론 히브리어와 헬라어의 번역이 잘못됨으로 해석이 잘못 된 것들도 많이 찾아 내었습니다. 

선지자의 예언을 그에 맞는 증험과 성취함의 징조에 충실하게 해석을 하였습니다.

  

(신 18:22)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생각지도 않은 영감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풀은 것들은 참으로 놀라운 것들이며 그와같은 것들은 기존의 신학자나 주석가들이 전혀 생각지 못했던 것으로 저절로 입이 벌어지게 만듭니다.

그동안 거짓말한자들과 무식한 말을 한자들의 입을 단번에 닫게 만드는 책입니다.


"거짓말하는 자의 징조를 폐하며 점치는 자를 미치게 하며 지혜로운 자들을 물리쳐 그 지식을 어리석게 하며 내 종의 말을 응하게 하며 내 사자의 모략을 성취하게 하며....". (사 44:25,26b)


이책이 나오게 되면 신학적이고 영적인 그 후폭풍은 상상하기도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래서 많은 마귀의 방해가 있었습니다.

다니엘에게 말씀하신 바사국군이 막고 있는 것을 실감할수 있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초강력한 기도부탁이라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이렇듯이 마귀의 훼방이 극심함을 제하여 달라는 기도입니다.

막고 있는 바사국군을 제거할수 있는 미가엘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십사는 것입니다.

이책의 편집을 맡은 저의 여식이 독감으로 일주일 급체로 일주일 두주간을 온전히 허비하고 어제야 기운을 차렸습니다.

어떤 교정을 보시는 분은 마귀가 나태하고 태만하게 하여 방해도 하고 있습니다.

당초 2월 15일 출간예정에 차질이 불가피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며칠정도는 연기되어도 십일이상의 연기는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이책은 마귀의 훼방하는 역사가 심하여 이책을 싣고 가는 비행기를 떨어뜨리지는 못해도 고장나게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마귀에게는 치명적인 책입니다.

마귀가 지난 이천년동안 해온 온갖거짓말이 일거에 청소되는 책이며 종말론으로 많은 영혼들을 미혹에 빠지게 한 것이 다 거짓말로 드러나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못한 것을 아는고로 최강의 발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일을 위해 초강력한 간절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우리를 위해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안에서 국내와 해외의 여러 동역자들에게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한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62.17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