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오랫동안 기도하면서 기다려왔던 깨달아 알찌니라”(칠십이레예언해석)가 출간되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영적으로 신.구약 중간 시대, 400년 암흑 시대를 살고 있었던 시대와  똑 같은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할 정도로 한 치의 앞을 예측할수 없는 영적으로 어둠의 긴 터널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님은 긍휼을 잊지 않으시고 오래 참고 기다리시는 가운데 드디어 우리들에게 소망의 빛을 보게 하셨습니다.

 

역사적인 한 중심의 자리 매김으로 칠십이레, “깨달아 알찌니라를 우리 주님께서  예수 전도협회 대표이신 이유빈 장로님을 통해서 세상에 나오게 하였습니다.

 

그동안 예수 전도협회는 세례요한이 죄악의 어둠고 캄캄한 세상을 향해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외치듯이 그동안 십자가 복음의 중심에 서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복음을 외치면서 원수 마귀들에게 수 없이 공격을 받으면서 교단들의 교권주의와 잘못 되어진 신학사상과 거짓과 음모로 그동안 이 유빈 장로님이 헤아릴수 없이 핍박을 받아 왔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꺼져갈 것만 같은 복음의 빛이 사라지지 않은채 한줄기 빛으로 빛을 비추게 되는깨달아 알찌니라를 우리 주님은 준비케 하시고 수많은 마귀의 훼방과 흑암의 역사의 진통 끝에 이제야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 책이 완성되어 나오기까지 이유빈장로님 불철주야 오랜 시간들 속에 주님께 멋지게 쓰임 받으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말없이 이 일을 섬겨주신 몇 분들의 목사님들과 이범영간사, 이예은집사외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무쪼록 이 책이 널리 알려져 지금 교회안에 남은 그루터기들에게 읽혀져서 주님의 몸된 교회들이 일깨워지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하면서 이 일을 이루워 주신 우리 주님께 큰 영광을 돌립니다.

(*.157.11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