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를 회개하기를 싫어하고 죄를 자백하지 못하게 하는 마귀의 음모가 드러났습니다. 

히브리서를 새로 번역하면서 마귀의 교활한 궤계가 하나씩 하나씩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회개가 없는 교회는 교회가 아닙니다. 


아담에게 가죽옷을 해 입히신 것은 그가 하나님이 전하여 주신 여자의 후손의 복음을 듣고 믿어서 아내의 이름을 "이솨"에서 생명이라는 뜻의 "하와"로 바꿈으로 메시야 곧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받는 믿음을 하나님께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즉시 하나님이 아담에게 가죽옷을 입히신 것은 구원받은 그에게 일상에서 짓는 죄를 속죄하는 생활을 가르쳐 주심으로 잃어버린 안식을 다시 찾아 주신 것입니다. 


회개와 속죄생활은 구원받은 의인에게만 있는 것입니다. 구원받지 못한 죄인은 회개도 속죄도 없습니다. 오늘날 교회안에 회개를 싫어하고 자기가 지은 죄를 감추고 숨기는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요 혹 구원받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은 회개하지 못하게 하는 그 사람들을 두려워 하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목사나 교인이나 가인과 같이 회개를 싫어하고 속죄를 거부한 사람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피하며 세상에서는 유리하고 방황하는 생활을 살게 됩니다. 

구원받은 이스라엘이 광야에서 고생하다가 죽은 것도 회개를 가르쳐 주시고 속죄생활로 거룩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거역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교회들이 세상과 같이 되고 도덕적으로도 이방종교들만도 못한 교회가 되어 하나님의 이름을 세상에서 욕되게 하고 그 결과 세상의 모든 저주와 질병이 교회 안에 있는 이들에게도 가득하고 교회에 속한 가정들이 문제가 없는 가정이 하나도 없으며 교회는 그들의 가정의 문제를 하나라도 고치지 못하는 무기력한 교회가 된 것은 회개를 싫어하여 죄를 시인하고 자백하기를 거역함으로 하나님께 악을 행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만나본 모든 학자들과 목사들이 히브리서의 주제조차도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뜬금없이 히브리서의 주제를 "믿음"이다. "안식"이다라고만 말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주석책들이 그렇고 다는 아니지만 거의 모든 성경번역이 "죄를 자백"함을 "믿음의 도리"로 뜬금없이 해 놓았습니다. 

그러나 히브리서의 주제는 속죄생활로 말미암는 하나님과의 안식입니다. 


누구나 현재생활에 안식과 평안이 없는 것은 회개하지 않고 속죄생활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로 번역한 히브리서는 아직도 번역중에 있습니다. 

이 시대가 급하기 때문에 아직 번역중인 시안을 가지고 사경회를 하고자 합니다. 


이 사경회는 아무나 참여하지 못하고 아무나 들을 수 없습니다. 

구원의 간증이 확실한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새로운 사람이 참석을 원한다면 구원을 받은 간증을 확인하여야 하며 구원을 받지 못하고 성령을 받은 간증이 불분명한 사람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예수전도협회의 집회에도 많은 구원을 받지 못한 목사들과 교인들이 참석을 하여 지식과 방법을 배우고자 한 사람들이 자기들이 지은 죄를 회개하는 것을 거부하고 죄를 자백하는 것을 여러가지 거짓말로 미혹하며 이단이라고 모함하며 이간질을 하여 많은 물의를 일으키고 하나님의 일을 훼방하고 한국교회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한사람도 남김없이 하나님의 무서운 보응을 받았습니다. 


죄인이 하나님앞에 죄를 회개하고 자백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교회에 죄를 지었으면 교회에서 자백을 하여 용서를 받아야 하고 

개인에게 사적으로 지은 죄는 사적으로 자백하여 용서를 받는 것은 

세상에 죄인들까지도 귀히 여기는 덕목 중에 하나입니다. 

세상에서도 죄를 감추는 것은 아주 악한 일이요 세상 죄인들 조차도 그것을 아주 더럽게 여깁니다.

 

소돔 사람들은 큰 죄인들이요 여호와 앞에 악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악하다는 것은 회개를 거부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다윗도 "내가 주께만 범죄하여 주의 목전에 악을 행하였사오니"라고 고백을 한 것입니다. 

죄는 지을 수 있고 아무리 큰 죄를 지었어도 회개하고 죄를 자백하면 불쌍히 여김을 받고 죄사함을 받아 하나님과 화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개하지 않고 죄를 자백하지 않는 외식하는 교인들은 하나님앞에 악을 행하는 사람이 됩니다. 


일정 : 6월 24일 저녁(월)-27일 오후(목) 

강의시간 : 아침 10시, 오후 1시, 저녁 7시 30분

장소 : 예수전도협회 강의실




(*.236.14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