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에는 일년에 한 번하는 집중코스나 또는 매월하는 창세기 사경회에 중간에 쉬는 시간을 가지고

쉴분들은 쉬고 운동을 할 분들은 운동도 했지만 이번집중코스부터는 쉬는 시간이 없이 하루 네번씩 말씀이 전해집니다.


그동안에는 농구를 하는 분들과 하지 않는 분들가운데 괴리가 있어서 불편한 점도 있었고 또 낮에 긴시간을 그냥 보내는 것도 무의미 해서 참석을 꺼려하는 분들도 더러는 있었습니다. 그동안 낮시간의 공백이 어정쩡해서 참석을 하지 못한 분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주님께서 일을 이렇게 인도하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많은 참석을 바라며 사죄함의 확신을 가지고 날마다 주와 동행하며 주안에 거하는 이들이 나와서 이나라의 교회를 거룩하게 변화시키는 부흥을 가져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이번집중코스는 여러분들의 요청에 의하여 팔복을 중심으로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미 누차에 말씀을 드렸듯이 지금까지 나와 있는 팔복에 관한 모든 말씀들이나 책들은 하나도 예외 없이 다 쓰레기통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번역이 잘못되었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우리말 성경은 더욱 더 잘못된 것이 가난한 심령을 가지면 천국을 소유하는 복을 받는 것처럼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한술 더 떠서 주석가들이나 설교자들이 그렇게 인과응보적인 율법주의 사상으로 이말씀을 풀어 혼란과 무지를 가중시켰습니다.


인과응보는 불신세계에서는 도덕주의요 교회안에서는 율법주의로 둘다 육체를 신뢰하는 이단적인 사상입니다.

인과 응보는 하나님이 복의 근원이심을 부인하는 것이요 자기의 행위가 복을 가져 오는 근원이라고 믿는 어리석은 죄인들의 사상입니다.

팔복은 오히려 주께 부르심을 받은 구원을 받아서 영생으로 사는 사람들의 생활에 필수적으로 나타나는 영적인 증거로서 주님이 믿는 제자들의 구원의 확신을 더해주시기 위하여  주신 아주 중요한 말씀입니다.


이번 집중코스에서는 팔복의 번역을 바로 잡고 성경에 근거하여 해석을 함으로 여름전도여행에서의 사죄함의 확신에 이어서 구원의 확신을 바로 잡아서 주님안에 거하는 풍성한 생활의 비밀을 배우게 됩니다. 


믿음생활은 개인이 주님과 함께 사는 것이요 교회생활은 성도들이 함께 하는 것입니다.


한사람의 성도가 주님과 함께 사는 필복생활과 

요한일서에서 가르쳐 주시는 "우리의 생활"인 교회생활의 통찰력을 주시는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말씀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 저녁 : 7:30

화,수요일 아침 : 10:00

                 오후 : 13:00

                 저녁 : 16:00

                 밤 :  19:00


총 아홉시간의 말씀시간이 있으며 수요일인 15일 오후 7시에 마지막 말씀시간으로 끝을 맺습니다. 




참고로 매월 초순에 있는 창세기 사경회는 말씀시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  오후 :  14:00

               저녁 17:00

               밤     20:00

화요일   오전 : 10:00

               오후 : 13:00

               저녁 :  17:00

               밤 :  19:00(폐회)



그리고 금년 창세기사경회일정을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9월 10,11일 ; 10월 8,9일 ; 11월 5,6일 ; 12월 3,4일

(*.154.7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