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제5차 동남아시아 목회자 세미나가 열립니다.

매년 그렇듯이 현지 목회자들이 금년에는 언제 세미나가 있느냐고 묻고 손을 꼽아 기다린다는 소식입니다.
전 세계의 영적상황이 그러하듯이 필리핀의 목회자들이 영적으로 자양분이 필요하고 은혜의 소나기가 절실하게 필요한 시점입니다.

미국에서 세분과 한국에서 여섯 분이 이 일에 주님의 도구로 쓰임을 받습니다.
경비는 한국에서 준비되는 것만 약 일천오백만원가량으로 예산을 하고 있습니다.

현지 호텔담당자가 예산이 얼마냐고 물어 와서 우리는 예산이 없이 주님의 공급하심을 믿고 이일을 추진한다는 답변을 듣고 감동을 받아 자기의 상사인 매니저와 상의 하여 지난해보다 오른 숙박비는 받지 않고 깎아 주기로 방침을 전했다는 소식을 전해오기도 했습니다.
일반의 마음을 지으시는 주님이 믿지 않는 이들까지도 그 마음을 움직여주시는 은혜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매년 기도로 후원하고 소중한 헌금을 주님 앞에 드림으로 복음의 교제를 시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일을 이루시기 위하여 금년에도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빌립보교회와 같이 이 사역에 동참함으로 복음을 변명함과 확정함에 마닐라에 가는 사람이나 보내는 여러분이 다 같이 이 은혜에 동참하시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쉬지 말고 이 일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현지에서 준비하시는 이동백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주님이 준비하신 참석자들 현지 목회자들과 한국선교사님들이 눈앞에 다가온 거룩한 부흥의 도구로 쓰임을 받음으로 필리핀의 교회가 새롭게 되고 영혼들이 몰수히 구원을 받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동남아시아 목회자 세미나 헌금구좌

신한은행 616-05-001512 예금주 : 예수전도협회
(*.1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