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기도해주심에 주님이 주신 은혜로 미국에 잘 다녀왔습니다.


주님은 제가 너무나 연약하고 부족하기 때문에 미국에 갈 때마다 큰 은사를 주십니다.


여러해전에 요한계시록을 열어보여 주시고 도 다니엘의 비밀을 보여 주신것과 같이 이번에는 지금까지 40여년동안 전한 우리의 복음이 "지금 천국"의 복음임을 일깨워 주시고 확신을 시켜 주셨습니다.


그동안 교회안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르쳐 온 죽으면 좋은 곳에 가고 죽으면 천당에 간다는 가르침이 얼마나 헛되고 악한 것임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천주교와 그의 신학이 교회를 건물안으로 집어 넣는 악한 일을 한 것도 알게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가르침은 지금까지도 계속이 되고 있으며 세상을 이기는 우리의 믿음을 교회건물안에 집어 넣고 주의 몸된 교회를 기독교라는 조직안으로 집어 넣은 것이 마귀의 궤휼임을 알게 하셨습니다.

또 거룩함도 없고 열매도 없는 지식이 믿음인 것처럼 가르치고 천박한 체험과 감정을 믿음인것처럼 착각하게 하고 교회안에서 하나님을 섬기는 것은 가르치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섬기는 것이 믿음인양 가르친 것이 마귀의 악한 속임수임을 알게 하셨습니다.


이번 미국집회에서는 이와같은 거짓말을 오랬동안 가르쳐온 거짓된 것들과 그것들의 주인인 원수마귀와의 싸움을 싸울수 있는 전의(戰意)를 주시고 그와의 모든 싸움에서 승리할수 있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변함없이 기도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주의 진리가 주의 광명가운데 밝히 드러날 때까지 쉬지 않고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을 드립니다.



(*.154.70.248)